상품 후기

올리브영 1+1 담터 포켓몬 핫초코 피카츄의 오리지널

냉혈인간 2024. 1. 11. 20:11
728x90
반응형

겨울이라 저녁에 집에서 출출할때 따뜻하게 한잔 먹을라고 올리브영 갔다가 핫초코 하나를 구입했다.

눈에 딱!! 들어온 이녀석

ㅋㅋㅋ

담터 라는 회사 제품인데

포켓몬 핫초코 피카츄의 오리지널 이라는 이름의 핫초코다.

박스가 너무 귀엽네 ㅋ

처음엔 하나만 집어서 계산할라고 하니 계산하시는 분 께서 하나 더 가지고 와야한다고 한다.

엉?

1+1 이라네 ㅋ

오예!

1개 가격으로 2개 얻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득템

 

이건 또 뭐야 ㅋ

포켓몬 스티커가 들어있다는 문구가 ㅋㅋ

기대기대~ 하게 만드네~

 

우선 박스 뜯어서 하나 맛 볼라고 꺼냈는데 포장지도 귀엽다 >.<

 

대용량이라 20g

온수1잔 약90ml 에 스틱 1포 를 넣고 잘 저은 후 드세요

라고 적혀있다.

음.... 용량 따지는거 제일 시러 ~

그냥 대충 맞만 있으면 되지 ~

 

짜잔 이게 바로 포켓몬 스티커 다!

하나가 아니고 9개 네

 

몸을 사르르 녹여주는 핫초코~

맛도 있고 따뜻하고 ~ 겨울에 딱이다 ~

이거 먹으면 피카츄 백만볼트 쓰는거 아냐 ?!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