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베이스 20주년 팝퍼블 콜라보까페

냉혈인간 2023. 12. 21. 18:1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찾아간 용산 아이파크몰

건담까페가 오픈했다고 해서 건담베이스 보고 바로 건담까페로 향했다.

 

와우 멋진데~

 

건담 여캐!! 이쁘군~

 

까페 벽면 에 건담 포스터들이 간지가 좔좔 ~

 

아직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란 그런가... 그렇게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수월하게 앉을수 있었다.

 

출출해서 음식 과 라떼를 시키고 기다리면서 천천히 구경했다.

 

건담스티커 도 있네

 

건담 수건인줄 알았는데 카스테라 더라 ㅋㅋㅋ

 

건담 의 귀여운 그림이 새겨진 유리컵

이건 아마 주문제작 하는거 같다.

바로 구입 못하고 기다려야하는거 같던데...

 

역시 건담하면 피규어지~

 

스트라이크 로그 !!!

 

와우!~

 

제일 구석에 오리지널 건담이

 

가까이가서 한컷 찍고 ~

능력만 되면 집에 가져가고 싶더라 ㅋ

 

건담베이스 코리아 20주년 팝퍼블 콜라보까페 입간판에~

 

테이블도 건담 테이블! @.@

 

여긴 마블 컬렉션 가는 통로에 있는 벽에 그림

포토존이다 !

 

엽서였나 . . .

포스터였나...........

 

집에 진열해놓으면 너무 좋을텐데

 

음식도 진열해놨네~

내가 시켜서 기다리고 있는게 바로 이거다

기동전사 건담 잉글리쉬 머핀세트!

10800원

 

다른것도 있네

카가리 유라 아스하 사막의 케밥?

이름 참.. 길다 길어 ~ ㅋㅋㅋㅋ

 

아스란 자라 ?

희한한 음료네

 

드디어 나온 .. 뭐라했떠라 ㅋ

기동전사 건담 잉글리쉬 머핀세트 였나 ㅋ

그리고 바닐라라떼 와 뭐였떠라.. 그린티 뭐였는데 기억이 안나네

 

와우! 이 비주얼을 봐라 ~

맛나보이는 비주얼!

이건.. 둘이 먹어야 양이 맞는듯 하다 ㅋ

혼자 못먹어 ~

 

음.. 스템프 이벤트도 있는데.. 심심해서 해볼라고 했는데

건담 상품을 사야하네 ㅋㅋ

패쓰~

 

건담빼찌 인데 이건 그냥 건담 음식 시키면 주더라 ㅋ

 

다 먹고 나오면서 찍은 키오스크!

여기서 메뉴 선택하고 결제 한다.

 

팝퍼블 건담 메뉴들!

 

건담 매니아라면 무조건 가야하는 장소 !

추천하는 데이트코스다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