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스마트카라 음식물 처리기 너무 좋다~

냉혈인간 2023. 11. 29. 06:46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mzQhBHHbuxg

지금까지는 돈이 없어서 10만원대의 음식물 냉장고를 써왔는데 너무 안좋더라 음식물 냉동실이면 그나마 나았을텐데 냉장고 라 음식물을 얼려주지도 않고 그렇다고 시원하지도 않다 그냥 음식물 쓰레기 저장소로밖에 못쓰는 수준이었다. 냄새나고 벌레 꼬이고 스트레스가 이만저만 이 아니었다.

이번에 음식물 냉장고가 뚜껑이 고장나면서 바꾸기로 했는데 몇주? 고민하다가 스마트카라로 선택했다.

일렉트로마트에서 직접 가서 눈으로 보고 구입했는데 할인 행사 해서 80만원짜리를 50만원대에 구입하는 행운이 ㅋㅋ

집이 멀지 않아서 직접 들고 왔는데 꽤 무겁더라

 

여튼..

 

집에 설치하고 2주정도 써봤다

성능 좋고 음식물을 분쇄해버리니깐 음식물 쓰레기 봉투도 절약되고 벌레도 안꼬이고 음식물에 대한 스트레스가 사라졌다^^

 

진짜.. 음식물 냉장고는 살게 못되더라 돈을 더 주고라도 음식물 처리기를 사는걸 추천한다

 

음식물 처리기 작동시간은 3시간정도 걸리는거같다.

음식물처리가 끝나면 말로 안내를 해준다

 

전원버튼만 누르면 알아서 해주니 너무 편하고 더러운 음식물도 한두번만 만지면 되고 물도 안떨어지고 또한 내가 원하는 민트색이라 더 마음에 든다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