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더현대서울 ALT.1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 전시

냉혈인간 2023. 11. 12. 10:46
728x90
반응형

https://youtu.be/N7txXFWUxWI

SNS 에서 우연히 소식을 접하고 예약했던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 전시 를 다녀왔다.

남자지만 보석 이나 주얼리에 워낙 관심도 많고 하고 다니는걸 좋아해서 더 가고 싶었던 전시회!

무료 전시 고 여의도면 버스 한번에 가는 코스라 놓칠수 없었다 ㅋㅋ

 

 더현대서울 6층에 위치한 ALT.1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 전시

예약 티켓 확인후 입장 했다.

 

입구부터 너무 화려한 내부

 

이것도 있는데 ... 빨리 보석 및 주얼리 를 보고 싶은 마음에 패스 했다. ㅋ

 

다행히도 사람이 엄청.. 많지 않아서 조금이나마 편하게 볼수 있었다.

아직 사람들한테 많이 안 알려져서 그런가?

 

너무 이쁜 목걸이 넋을 잃게 만들어버리네 ~

크.. 역시 많이 없다 해도 사람들은 많네 ㅋㅋ

이정도면 양호한거쥐~

 

와~ 벽에 걸린 저 아름다운 주얼리들을 봐라 ~ 하나하나 눈에 담는데 시간이 걸린다. ㅋ

너무 이뻐!~

 

크.. 이런건 어떻게 만들까 ㅠㅠ

가지고 싶다 ~

꿈 같은 이야기지만....

 

목걸이 팔찌 등 을 그림으로 그려놓은 도안? 도면?

 

포스터도 다 너무 이쁘다~

 

사진이랑 동영상을 찍을수 있어서 감사했다 ^^

여기서 나가고싶지 않은 전시다... ㅋㅋㅋ

 

좋은 일도 많이 하셨구나~

 

선글라스가 있네~

선글라스도 주얼리에 포함되나 ?

이 아름다움이 카메라에 안 담기는구나 조명때문에 더 그렇기도 하고 ㅠㅠ

 

진짜.. 팔찌는 다 가지고 싶더라~

제대로 볼라면 진짜 현장 가서 눈으로 직접 보길 권장한다

 

감탄이 저절로 나오는 

 

너무 귀여운 주얼리들 인형 ^^

 

디자인도 하나같이 예술이다

 

너무 작아서 사진이 안찍혀 ㅋㅋ

눈으로 보는것도 겨우 ^^

 

레드카페 으로 이어지는 통로

왠지 내가 주얼리 의 주인공이 된듯한 느낌이 든다 ^^

 

어우야~ 이 눈부신 빛을 봐라 ~

 

한가운데 전시횐 여자 마네킹 의 빨간 섹시드레스 와 목걸이

남자 마네킹은 없네

남자도 주얼리 하면 멋지고 이쁜데

 

내가 본 공간 중에 여기가 진짜다 라고 느꼈던 공간이다.

하나하나 진짜 너무 디자인 부터 화려함까지

놓칠수없는 공간!!!!!!!!

 

왕관이? 여기서 한참 서 있던 내 모습 ㅋㅋ

빠져들었다고 해야하나

 

역시 마지막에 하이라이트여~

 

맨 위에 영상을 올려 놓았지만 진짜 하이 주얼리 크리에이터 프레드 전시 는 가보는것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