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남대문시장 분위기 있는 김동훈 커피숍

냉혈인간 2023. 9. 5. 07:45
728x90
반응형

남대문시장을 돌면서 구경하는데 다리도 아프고 좀 쉴겸 커피숍을 찾는데 딱히 마땅한 커피숍이 없더라.. 그러다 지도에서 검색했는데 그나마 가까운 회현역 쪽에 커피숍이 하나 있다고 나와서 찾아갔다.

입구가 좁은 계단이 먼저 보이는데 잘못하면 못찾고 그냥 지나가겟더라 ^^

 

입구인 계단을 통해 올라온 커피숍 의 입구!!!!

커피숍 이름이 김동훈 커피숍이라고 써 있다.

드립커피 전문점인가 보다

 

김동훈 커피숍 내부 모습인데 어르신들이 많이 계시더라 ^^
역시 남대문이라 그런가 

커피숍 인테리어도 옛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게 너무 좋다.

 

아기자기한 인형들도 있고

 

커피 뿐만 아니라 파스타도 팔고 있었다

커피랑 파스타를 같이 판다? 모르겠다 나는 지금까지 살면서 커피숍에서 파스타 파는걸 본적이 없어서 생소했네 ^^

 

이집의 한가지 큰 단점은.. 의자가 너무불편하다;;

나무의자는 불편한게 아닌데 나무의자 등받이 부분이 너무 휘어져 있어서 척추가 아프더라;;;

 

당 도 떨어지고 해서 초코케잌 하나 시키고 ~ ^^

 

요즘 즐겨 먹는 바닐라 라떼 와 

 

음.. 뭐였지 내가 시킨게 아니라 .. 까먹엇네 ㅋㅋㅋ

 

암튼 커피 한잔 과 초코케잌 ~

더위도 피하고 당도 채우고 새로운 커피숍도 발견했고 ^^

잠시 쉬었다 충전하고 다시 남대문시장 구경 하고 집에 왔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