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더현대서울 디즈니 썸머 판타지

냉혈인간 2023. 8. 25. 21:44
728x90
반응형

SNS에 더현대서울 에서 디즈니 썸머 판타지가 열렸다고 해서 찾아갔다.

 

어릴때 많이 보던 만화 인 미키마우스 가 떡하니 더현대서울 5층에 웅장하게 서 있는 모습이 사진 찍게 만들더라 ^^

 

https://youtube.com/shorts/dY-rzRxrnUA?feature=share 

 

각 부스 마다 테마가 있어서 추억도 생각나게 만들었네

토이스토리 피터팬~

이거 말도고 백설공주 피노키오도 있따. ^^

 

디즈니 팝업스토어 인 굿즈 판매대

 

여러가지 디즈니 굿즈를 팔고 있는데 다들 많이 사가더라 

 

단점은 각 부스마다 사진찍는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본 30분에서 1시간은 기다려야 사진을 찎을수 있다.

 

가장 올래 걸리는 부스인 백설공주 부스!

 

여기서만 1시간 넘게 기다린듯;;;

 

여기가 왜 오래 걸리나 했는데 스티커 사진 찍는다고 다들 오래 걸리더라

 

너무 분위기 있는 테마 부스

사진 찍기 딱 좋다 ^^

 

여긴 피노키오 부스인데 시계들이.. 너무 이쁘고 빈티지 스타일이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

 

엇! 옷 까지 파네  ㅋㅋㅋㅋㅋㅋ

이쁜 공주옷!!!!!!!!

남자지만 입어보고 싶다 ㅋㅋ

 

여자애들이 좋아할만한 인형들~

 

진짜 여긴 데이트코스로 좋긴한데 ...... 너무 오래 서 있으니 다리가 아프다 ㅠㅠ

 

키보드 마우스까지 파네

 

나도 퇴근하고 저녁먹고 들린거라 시간이.. 부족하더라 ㅋ

더현대서울이 저녁 8시30분까지 여는데 

사람들 줄이 ㄷㄷㄷㄷㄷ

3군데 부스만 겨우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는데 아쉽긴 하더라 ㅠㅠ

 

어릴떄 많이 보았던 만화들이라 더 좋았네

 

크~~~~~~~~~~~~~

 

 

팅커벨!~~~~~~~~~~~~

 

의외의 마블

생각해보니 마블 .. 디즈니 꺼였지 ~ ㅋㅋ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토르 캡틴아메리카 헐크!

 

스타워즈까지 ~ 오~

 

화장실도 들렀다 가야해서 부랴부랴 나왔네 ㅋ

다음에 시간되면 또 들려야지~

9월24일까지 하는거 같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