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캡틴 마블 보고 왔다

냉혈인간 2019. 3. 9. 16:38
728x90
반응형

건대 롯데시네마 에서 오후 1시 캡틴 마블 영화보고 왔네

오랜만에 영화관을 간거라..

마블껀 꼭 영화관에서 뵈야지 ㅋ

근데 .. 건대 롯데시네마 에서 영화 예매한거 찾을라고 하는데 엄청 해맺네 ..

티켓 끊을 기계가 없는거다 ! 뭐지 . . . .

티켓 파는 사람들도 없고 .. 직원한테 물어보니 .. 이젠 무인으로 해야한단다..

앞에 있는 태블릿 으로 에약한거 .. 문자 전송하란다.

당췌 먼 말인가 ;; 우선 해보자 ㅡ,.ㅡ;;;

난 촌놈 이었어 !~

KT맴버쉽으로 영화 캡틴 마블 예매 하고 두명 에 7000원 할인 받았는데

예약번호가 있어서 직원분이 말해준 가운데 태블릿 으로 가서 보니 ..

어렵진 않더라 ㅋㅋ

아래 태블릿 이 예매 티켓 을 카카오톡 문자로 받을수 있는 기계!

다들 여기서 티켓 카카오톡으로 받고 있떠라 ㅋㅋ

이야~ 왜 나만 몰랐을까 ㅋㅋㅋㅋㅋㅋㅋ

KT맴버쉽으로 예매한 캡틴 마블 영화를

태블릿 으로 예매번호랑 전화번호 찍으니 카카오톡으로 스마트 티켓이라고

온다 !

이걸 입장할때 직원분한테 보여주면 끝!!!!!!!!!!!!!!!!!!!!!!!!!!!!

건대 롯데시네마 캡틴 마블 보러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캡틴 마블 포토존!

2시간 정도의 영화가 지루하지 않게 흘러가서 잼있었다.

고양이 구스도 귀엽고 ㅋㅋㅋㅋ 엽기적이기도 하고 ㅋㅋ

매력덩어리 !!!!!!!!!!!! 구스 !

영화 마지막에 어벤져스 엔드게임 과 이어지는 영상 ..그.. 머라 하드라 아 ! 쿠키 영상 2개가 나오는데 왠만하면 돈주고 봤는데 끝까지 보고 나오길 잘했다 ㅋㅋ

영화 보러 가는 사람들은 끝까지 보길 ㅋㅋㅋ


728x90
반응형